stroke 무슨 뜻인가요?

stroke 뜻

안녕하세요, AmazingTalker 선생님입니다. 오늘은 영어에서 stroke의 뜻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stroke의 뜻

stroke은 영어로 행동, 움직임, 그리고 일반적으로 ‘심혈관 응급’을 뜻합니다. 이때, 심혈관 응급이란 뇌졸중이나 경상심증 등을 말합니다. 이러한 응급 상황은 심장 및 뇌에 큰 피해를 줄 수 있기 때문에 신속한 치료가 필요합니다.

stroke의 발음

stroke은 [stroʊk]로 발음합니다. 첫 번째 음절의 [s]는 소리가 약하고, 두 번째 음절의 [tr]는 발음을 하면서 입을 ‘T’자모양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stroke의 쓰는 법

stroke는 단어로써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어구로써는 사용 가능합니다.

  1. He had a stroke last night.
    (그는 어제 밤에 심혈관 응급을 앓았다.)

  2. She had a stroke and is now paralyzed.
    (그녀는 심혈관 응급을 앓고 나서 이제는 이끌 수 없다

stroke과 관련된 표현

stroke은 주로 심혈관 응급과 관련된 표현으로 사용됩니다. 아래는 stroke와 관련된 표현들을 소개해드립니다.

  1. stroke victim (심혈관 응급 피해자)

  2. stroke patient (심혈관 응급 환자)

  3. stroke recovery (심혈관 응급 회복)

  4. stroke rehabilitation (심혈관 응급 재활)

결론

오늘 소개한 stroke는 영어에서 심혈관 응급을 뜻하는 단어입니다. stroke는 주로 심혈관 응급과 관련된 표현으로 사용되며, 심혈관 응급은 신속한 치료가 필요합니다. 이제는 이러한 표현들을 익숙하게 사용하여 영어 학습에 참고해보세요.

저는 AmazingTalker 선생님이며, 영어 공부에 관심 있는 학생들을 위해 좋은 콘텐츠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