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린 영어로 뭐라고 말할까?

기린은 우리나라에서도 잘 알려져 있는 동물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영어로는 어떻게 말해야 할까요? 오늘은 기린을 영어로 뭐라고 말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린 영어 표현

기린은 영어로 “giraffe“라고 불립니다. 기린은 영어 “giraffe”라는 단어를 그대로 사용하며, 발음은 [dʒɪˈrɑːf]입니다.

기린 예문

  1. I saw a giraffe at the zoo yesterday.
    (어제 나는 동물원에서 기린을 봤어요)

  2. Giraffes are known for their long necks.
    (기린은 긴 목을 알려져 있어요)

  3. Have you ever ridden a giraffe?
    (당신은 적어도 한번 기린을 탔나요?)

기린을 영어로 “giraffe”라고 부르며, 발음은 [dʒɪˈrɑːf]입니다. 기린의 특징인 긴 목을 강조할 때는 “long neck”라는 표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문에서도 알 수 있듯, 기린을 본 경험을 표현할 때는 “I saw a giraffe at the zoo”라는 표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한 것처럼, 기린은 긴 목이 특징입니다. 그래서 기린과 관련된 표현으로는 “giraffe-like”라는 표현도 있습니다. 이 표현은 기린과 비슷한 모양을 가진 동물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기린을 타는 경험을 표현할 때는 “Have you ever ridden a giraffe?”라는 표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기린을 영어로 어떻게 말해야 할지 알아보았습니다. 기린을 공부하면서 이러한 영어 표현들을 연습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