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어 인강 소개 & 비교 feat. 후기 + 스페인어 학습자료

스페인어 배우고 싶으신가요~?

중국어와 일본어와 달리 그렇게 흔하지 않은 스페인어는 어떻게 배우는게 좋을까요? 😀

오늘은 스페인어 인강에 대해 자세하게 소개해 드릴게요!

온라인 수업들의 차이를 소개하고, 여러분들이 관심이 많은 후기도 같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사이트를 이용하고 같이 스페인어 배웁시다~!

 

스페인어 인강

  1. 시원스쿨

  1. 간략한 정보

    소개

    처음으로 소개해드릴 인강사이트는 바로 시원스쿨입니다 ! 😄 

    2021년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5년연속 수상한 이력이 있는 사이트입니다.

    수업내용 강좌는 왕초보, 시험, 독해, 작문,회화, 원어민 등이 있습니다.
    선생님

    총 9명의 선생님이 계시며 3분은 원어민 선생님이고,

    6분은 한국인 선생님입니다.

    만족도 대체로 높은편입니다.
  1. 강좌종류

    과정 내용 가격 누구에게 추천
    왕초보 탈출 1탄 처음 스페인어를 배우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강의로 스페인어 알파벳부터 기초 말하기까지 한 번에 배우는 커리큘럼입니다. ₩ 50,000 초심자에게 적합한 강의입니다.
    고급문법심화 배워도 배워도 헷갈리는 문법 내용을 현지에서 쓰는 다양한 예문을 통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수업입니다. ₩ 90,000 보다 더 높은 레벨의 스페인어 학습 및 구사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강의입니다.
    한 번에 끝내는 DELE B2 DELE B2 전 영역 대비 강의로 최신 유형 반영 문제 풀이 및 풀이 전략을 전수해주는 수업입니다. ₩ 139,000 DELE B2 합격 목표자에게 적합한 강의입니다.
  1. 후기
    1. 종합 요약 후기 – 스페인어 시원스쿨 선생님들의 강의는 정말 준비를 많이 하시고, 강의내용도 충실합니다. 스페인어 강사 선생님들은 교육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교재연구를 철저히 하신 듯합니다. 정말 격려와 감사의 말씀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2. 다른 후기는 여기를 참고해주세요! – link

결론 – 시원스쿨은 다양한 카테고리가 있어 초보자의 경우 한국어로 스페인어 수업을 받기 좋습니다.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확인하여 강좌를 수강한다면 저렴하게 공부하실 수 있습니다.

 

2. 에바랑

  1. 간략한 정보

    소개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에바랑입니다.

    한국 경제선정 온라인교육 4년연속 1위를 수상한 경력이 있는 사이트입니다.

    입문을 위한 쉬운 강의를 모토로 교육을 진행합니다.

    수업내용 왕초보과정 part 1, 2, 3 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선생님

    삼성SDS, 삼성엔지니어링, 삼성물산, 서울시청,

    한국타이어 스페인어담당을 한 경력이 있는 1분의 한국인 선생님이 지도하십니다.

    만족도

    초심자에게는 만족도가 높으나,

    어느정도 공부하는 이용자들에게는 다소 낮은 편입니다.

  1. 강좌종류

    과정 내용 가격 누구에게 추천

    왕초보과정

    part 1

    간단하고도 기본적인 스페인어를

    배우는 커리큘럼으로 알파벳부터 요일 등 일상적으로도

    가볍게 쓸 수 있는 내용들을 배웁니다.

    ₩ 59,000

    (2개월 수강권)

    스페인어를 처음 배우는

    분들에게 적합한 강의입니다.

    왕초보과정

    part 2

    스페인어의 동사변형 등을 배우게 됩니다.

    부수적으론 비교급 최상급 정도

    ₩ 59,000

    (2개월 수강권)

    기본적인 발음과 단어들을

    숙지한 분들에게 적합한 강의입니다.

    왕초보과정

    part 3

    과거변형에 대해서 배우는 커리큘럼입니다.

    규칙동사와 불규칙동사와 더불어 관계사도 배우게 됩니다.

    ₩ 59,000

    (2개월 수강권)

    이미 간단한 회화가 가능한 분들에게 적합한 강의로 불규칙/규칙동사와 다양한 시제에 대해서 배우고 싶은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1. 후기
    1. 종합요약 후기 – 처음에 혼자서 공부해보려고 서점이랑 도서관에서 쉬운 책을 보고 CD들으면서 공부했는데 너무 어려워서 포기할까 했는데 친구에게 추천받아서 에바랑강의를 신청하여 들었습니다. 너무나도 쉽고 재미있게 배웠네요. 어렵게만 느껴졌던 스페인어가 이제는 조금씩 친숙해지고 있는 것 같아요. 처음 스페인어 접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 정말 기초부터 탄탄 잘 잡아주시는거 같아요!! 영어보다 쉽게 느껴지는 외국어가 있다니!!! 너무너무 잘 가르치시네요!!! 쌤 완전 좋아요!!!
    2. 다른 후기는 여기를 참고해주세요! – link

초심자가 공부하기 좋은 사이트입니다. 왕초보 입문강의로 인기가 높은 사이트여서 기본적인 기초를 가르치는 커리큘럼이 잘 되어 있답니다!

 

3. 어메이징토커

  1. 간략한 정보

    소개

    1대1 화상 과외사이트인 어메이징토커는 선생님과 학생의 소통을 최대로

    끌어내며, 한 학생에게 충분한 연습시간과 세밀한 피드백을 제공하기 때문에, 학생의 실력을 최대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수업내용 초급, 어휘, 기초회화, 여행 스페인어, 시험, 면접, 비지니스 등이 있습니다.
    선생님 스페인, 콜롬비아 국적 등 원어민 선생님들과 한국인 선생님들이 계십니다.
    만족도 매우 높은편입니다.
  1. 강좌 종류

    과정 내용 가격 누구에게 추천
    Sofia쌤의 DELE, FLEX, 회화 솔루션 스페인어, 영어, 이탈리아어, 한국어 , 중국어 구사하는 한국인 선생님의 시험대비를 위한 수업입니다. ₩ 25,434 (1회 50분 수업) 스페인어 시험을 준비중인 분들에게 추천하는 수업입니다.
    Alvaro쌤의 스페인 회화 수업 원어민 선생님의 수업으로 국제 교육 분야에서 오랜 경험을 가지신 선생님의 회화 수업입니다. ₩ 29,450 (1회 50분 수업) 원어민 선생님과 스페인어로 대화를 하며 언어를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하는 수업입니다.
    Gabriel 쌤의 비지니스 및 고급 스페인어 원어민 선생님의 수업으로 비지니스 별로 특화 회화 수업을 진행합니다. ₩ 24,095 (1회 50분 수업) 비지니스 스페인어를 배우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하는 수업입니다.
  1. 후기
    1. 종합 요약 후기 – 소피아 선생님은 한국인 선생님이시고, 경력도 많으셔서 한국인이 어떤 점에서 어려워하는지 잘 알고 계시기 때문에 이해가 정말 잘 됩니다. 소피아쌤 수업 정말 좋아요! 수업에서 스페인 문화에 대해서도 많이 말씀해 주셔서 공부하는 게 더 즐거워요. 😊
    2. 다른 후기는 여기를 참고해주세요! – link

강의식 수업에 지치신 분들에게 추천하는 사이트입니다. 실제 사용하는 억양, 발음, 회화를 배울 수 있고, 대화하며 배울 수 있어 지루하지 않고, 말하며 언어를 배울 수 있답니다 !

  1. 비교

      시원스쿨 에바랑 어메이징토커
    주요정보 자신의 목적과 수준에 맞게 강좌를 수강해서 듣는 강의식 수업 사이트 왕초보를 위한 강의 3 part를 개월수로 수강권을 끊어 공부하는 사이트 일대일 화상수업으로 진행하는 사이트
    가격대 50,000원 -139,000원 (강좌별) 59,000원 (2달 수강권) 원어민 선생님 : 15,832원 – 26,387원 / 한국어 선생님 :11,404원 – 19,007원 (시간당)
    수업 종류 왕초보, 시험, 독해, 작문,회화, 원어민 등 왕초보과정 part 1, 2, 3 초급, 어휘, 기초회화, 여행 스페인어, 시험, 면접, 비지니스 등
    종합 뚜렷한 목표로 단기간에 강의로 목표를 이루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사이트 스페인어를 처음 배우는 초심자에게 추천하는 사이트 강의식 수업보다 얼굴을 마주하며 스페인어를 배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사이트

 

스페인어 공부 자료

  1. 무료 사이트

    1. 서울시평생학습포털

먼저 스페인어 공부를 할 수 있는 무료사이트는 바로 서울시평생학습포털입니다. 스페인어 강좌는 총 3개가 있으며, 기초 발음과 회화 등을 배울 수 있는 강좌들이 개설되어있습니다. 😊

 

    B. 경기도지식평생학습포털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무료사이트는 바로 경기도 지식 평생학습포털입니다. 😄 스페인어 관련 강좌는 총 4개가 개설되어 있으며, 기초 부터 회화까지 배울 수 있는 커리큘럼을 가지고 있습니다.

 

  C. 맛있는무료자료실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무료자료실입니다. ‘맛있는 스페인어 독학 첫걸음’이라는 책 부속 강의로 책과 함께 공부를 할 수 있도록 동영상 강의 자료가 주어진 사이트입니다. 😊

 

  D. 국가평생학습포털 늘배움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무료사이트는 국가평생학습포털 늘배움입니다. 늘배움은 전국에 산재되어 있는 평생 교육 정보, 학습 콘텐츠 등을 한 곳에서 제공하며 스페인어 관련 강좌는 총 3개가 있답니다.

 

  1. 스페인어 교재 추천

    1. 초급 스페인어

  1. 초급스페인어 책은 스페인어 기초 문법, 문형, 회화를 핵심 정리하여 학습에 도움을 주는 책입니다. 12과에 걸친 구성으로 체계적인 학습을 할 수 있도록 했으며, 문법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일상적인 예문과 회화를 다량 수록하였다. 2010년 12월 개정된 새 철자법을 적용한 최신 개정판 책이랍니다!
  2. 이 책은 듣기/쓰기/말하기/읽기에 도움이 됩니다.
  3. 정가 16,500원

 

B. 초급 스페인어 회화

  1. 한국외국어대학교를 비롯한 다수 대학의 스페인어과에서 회화교재로 가장 인기 있었던 ESPANOL EN DIRECT를 스페인 현지 출판사 SGEL과 송산출판사가 2007년 국내 독점 판매 계약을 체결하여 이후 한국 독자들의 학습에 가장 큰 도움을 줄 수 있게 수 차례 세밀한 교정과 첨삭 과정을 거쳐 완성한 책입니다.
  2. 이 책은 듣기/말하기/읽기에 도움이 됩니다.
  3. 정가 15,000원

 

Conclusion:

이 기사가 여러분이 스페인 온라인 수업에 대해 아는데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만약 여러분이 스페인어를 배우고 싶다면, 지금부터 시도해 보세요!

또한 스페인어를 배우는 것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이 기사를 참조하면 도움이 될거예요~! 😄

https://blog.amazingtalker.com/ko/spanish/50728/

다음시간에 봐요 ! ㅎㅎ

안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