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르침에 참을성 있고 기본 기술 배양에주의를 기울이고 견고한 토대를 마련하십시오.
🖊수식을 외우게 하는 수동적인 학습 방식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체계적인 교재와 결합하여 각 핵심 문법을 빠르게 마스터할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대화식 토론과 연습으로 보완되어 학생들이 언어 감각을 암기하고 마스터하도록 안내합니다.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 입력 및 출력의 포괄적인 개발이 함께 진행됩니다.
예전에 학창시절 사용했던 교과서는 모두의 일본어였는데, 이 교재를 직접 만든 유인물과 함께 사용하여 강의할 때 가르칠 예정입니다.
학생들은 적합한 교재도 추천할 수 있습니다~
듣기, 말하기, 읽기 및 쓰기 학습 방향:
튜터링의 교수법은 일본어 학교와 같지 않기 때문에,
장기간 지속되는 매일의 수업으로는 언어 능력을 개발할 수 없습니다.
반대로 다인 교육 과정은 개별 학생의 학습 상태에 대한 파악이 약할 것입니다.
우리가 해야 할 일은 일대일 교수법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것입니다.
일대다 교육으로도 할 수 있는 일을 하면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대신.
일본의 일본어 교육 기관에서는 각 일본어 능력 수준에 해당하는 학습 시간이 다음과 같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N5 약 200시간
N4 약 400시간
N3 약 600시간
N2 약 800시간
N1 약 1000시간
주당 평균 1~2시간의 수업시간은 매우 짧고 소중합니다.
일본어 능력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키는 방법이 관건입니다.
"듣기"와 "말하기" 능력의 향상은 청각기관의 장기작동을 통해서만 가능하며, 청각기관이 발성기관의 적응과 함께 일본어 감각에 익숙해질 수 있도록, 구강 근육의 지속적인 발달.
◎교사가 학생들에게 단어와 문장을 쓰는 방법을 사용하여 오십음의 개별 발음을 명확하게 듣도록 지도합니다. 그리고 대화를 훈련하면서 이해한 문법을 효과적으로 복습할 수 있는 일대일 상호 작용을 위해 교과서에 있는 많은 역할극 연습의 특징을 사용합니다.
◎교과서의 각 단원에 나오는 문법은 지도용 문법책으로 보충합니다.
◎매 수업마다 교재의 진행에 따라 짧은 읽기 기사를 준비하고 교사가 읽기와 핵심 포인트 분석을 주도하여 기사의 읽기 능력을 꾸준히 향상시킨다.
◎매 수업마다 교과서 진도에 따른 추가 숙제(문법 확인, 문형 연습)를 준비하여 평일에 실력을 향상시킵니다.
학습 개념:
교실에서의 짧은 1-2시간 교육은 "문법의 학습과 이해"에 초점을 맞추고 학생들이 듣기, 말하기, 읽기 및 쓰기에 "문제"가 있는지 관찰하고 질문하고 해당 솔루션을 제공해야 합니다.
즉, "지도 및 수정"입니다.
1. 수업 중 생소한 문법 및 단어 설명
2. 수업 후 이해한 내용의 기억을 스스로 심화
삼. 다음 수업에서는 이해한 내용에 편차가 있는지 재확인
위의 동작을 반복적으로 수행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인 학습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학생들이 언어를 배울 때 항상 문법이 어렵다고 생각하고, 조동사의 문법은 매우 복잡합니다. 사실 이것들은 어려운 문제가 아닙니다. 어려운 문제" 위에서 언급한 "수업에서 집에 도착하거나 다음날 일어날 때까지 이해하는 상태여야 합니다. 그러나 실제로 우리를 방해하는 것은 "건망증"입니다. 선생님의 말씀이 아무리 생생하고 현 상황이 아무리 심오해도 복습하지 않으면 선생님께 돌려드립니다. 하루 1~2시간 여유로운 마음으로 복습이나 미리보기를 하는 것, 이것이 우리가 직시하고 해결해야 할 문제의 근원입니다.
일대 다 교육 시스템에서 일부 학생들은 미리보기 또는 검토가없고 진행 상황을 따라갈 수 없기 때문에 종종 탈락하고 학습이 어렵다고 잘못 생각합니다. 일대일 과외는 이러한 문제를 피할 수 있습니다. 교사는 계속해서 학생들의 각 수업에 대한 흡수와 소화에 관심을 기울이고 과정의 진행을 조정하며 가장 적합한 학습 모드를 함께 찾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