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퍼 선생님의 아마존 강의는 여러분의 비즈니스를 높은 수준으로 성장시키는 비밀🔑입니다! 이 강의에서는 아마존의 독특한 생태계에서 성공하기 위한 다양한 전략과 기술들을 배우게 됩니다. 하퍼 선생님은 자신의 다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실용적이고 친근한 🤝 마케팅 전략을 가르치며, 참가자들이 아마존에서의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강의는 성장과 성공을 꿈꾸는 여러분에게 진정한 세일즈 파워를 전해줄 것입니다! 💼💡"
디지털 마케팅 전략 개발과 실행 강의 커리큘럼
강의 목표:학생들이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툴 및 전략을 이해하고, SNS, SEO, Google Ads, 아마존, 쇼핑몰 플랫폼 등을 활용하여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고 실행하는 능력을 습득합니다.
커리큘럼:
디지털 마케팅 기본 개념 소개
- 디지털 마케팅의 개념과 중요성 이해
- 디지털 마케팅 툴과 전략의 역할 소개
SNS 마케팅 전략
- 주요 SNS 플랫폼의 특징과 활용 전략
- 효과적인 콘텐츠 전략과 SNS 커뮤니케이션 스킬 향상
SEO (검색 엔진 최적화) 전략
- SEO의 기본 개념과 원리 이해
- 키워드 연구와 웹사이트 최적화 전략
Google Ads 활용 전략
- Google Ads의 구성 요소와 광고 형식 소개
- 광고 캠페인 설정과 타겟팅 전략 구성
아마존 마케팅 전략
- 아마존 판매자 센트럴의 활용과 상품 페이지 최적화 전략
- 아마존 내부 광고 (Sponsored Products, Sponsored Brands 등) 활용 전략
쇼핑몰 플랫폼 활용 전략 (쇼핑몰, 쇼피, 쇼피파이 등)
- 쇼핑몰 플랫폼의 특징과 활용 전략 소개
- 쇼핑몰 광고와 쇼핑몰 플랫폼 내부 SEO 최적화 전략
데이터 분석과 결과 해석
- 마케팅 캠페인의 성과 측정을 위한 데이터 분석 방법 소개
-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마케팅 전략 수정과 개선 방안 탐색
케이스 스터디와 프로젝트
- 실제 케이스 스터디를 통한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 분석
- 학생들이 실제 기업에 대한 마케팅 전략 개발 및 프레젠테이션
참고 자료 및 자원:
- 온라인 자습 자료 및 튜토리얼
- 관련 업계 리서치 및 케이스 스터디
- 프로젝트 진행을 위한 팀 기반 협업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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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업 규칙 ❕
↘️ 수업 시간에 유용한 표현을 필기하기 위해 펜과 공책을 준비해오세요.
↘️ 수업이 시작되기 전에 연결 상태와 장비를 확인하십시오.
↘️ 수업 24시간 전에 수업을 취소하세요. 24시간 전 이내에 수업을 취소하는 경우, What's App/AT Chat을 통해 알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