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외국인 학습자에게 이탈리아어 교사입니다. 나는 중국어, 스페인어, 절강 대학, 중국과 국제 관계 석사 학위에서 인문학 석사에서 학사 학위를 갖고 있기 때문에 내 교육 훈련, 중국의 언어, 문화, 역사의 연구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교사로서의 나의 경험은 중국어 원어민 학습자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저는 중국과 이탈리아에서 이탈리아어와 영어를 가르친 경험을 얻었습니다.
나는 다양한 연령(6세에서 40세까지)의 학생들을 가르쳤고 결과적으로 다른 필요를 가졌기 때문에 발생하는 다양한 상황에 내 교수법을 적용해야 할 필요성을 깊이 인식하고 있습니다. 나의 수업은 파워포인트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세심하게 준비되어 학습자들에게 소개되어 수업의 주제를 단계별로 안내하고 가정에서 ppt를 복습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나의 전형적인 수업은 문법 주제 연구, 몇 가지 실제 연습 수행, 어휘의 일부 연구 및 구체적인 상황에서 수업에서 배운 내용의 사용, 예를 들어 다음을 포함합니다. 역할 - 재생. 따라서 제 수업의 상당 부분은 완료해야 할 특정 작업이 할당된 그룹으로 수업을 나누어 학생-교사 또는 학생-학생 상호 작용을 위해 예약되어 있습니다.
내 경험에 비추어 볼 때 시노포닉 학습자는 말하기를 다소 부끄러워하거나 꺼려하지만 동기를 부여하고 자신감을 갖게 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교사로서의 내 의무 중 하나입니다. 이탈리아어는 확실히 복잡한 언어이지만 배우는 것은 우리가 함께 이길 수 있는 매우 자극적인 도전입니다!
- A1레벨부터 C2레벨까지 중국 학생들을 위한 회화.
- CILS, CELI, PLIDA 레벨 A1-C2에 대한 시험 준비.
- 초급에서 고급 수준까지 문법 개념.
- 어린이를 위한 이탈리아어 수업.
나의 수업은 파워포인트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세심하게 준비되어 학습자들에게 소개되어 수업의 주제를 단계별로 안내하고 가정에서 ppt를 복습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나의 전형적인 수업은 문법 주제 연구, 몇 가지 실제 연습 수행, 어휘의 일부 연구 및 구체적인 상황에서 수업에서 배운 내용의 사용, 예를 들어 다음을 포함합니다. 역할 - 재생. 따라서 제 수업의 상당 부분은 완료해야 할 특정 작업이 할당된 그룹으로 수업을 나누어 학생-교사 또는 학생-학생 상호 작용을 위해 예약되어 있습니다.
내 경험에 비추어 볼 때 시노포닉 학습자는 말하기를 다소 부끄러워하거나 꺼려하지만 동기를 부여하고 자신감을 갖게 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교사로서의 내 의무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