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에 대한 모든 것 ! 강좌 소개부터 가격, 할인까지

시원스쿨

안녕하세요 여러분 😁
영어공부는 꾸준히 하고 계신가요~~ ㅎㅎ
새로운 언어를 배우는 것은 지치고 지루하기 마련인데요 😭
오늘은 재미있게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는 사이트인 시원스쿨을 소개해드릴거예요 🤍
시원스쿨 모든 사람의 언어 학습 경험을 흥미롭고 창의적이며 보람 있게 만드는 것을 중심으로 교육을 구성한답니다.

오늘 시원스쿨의 장점, 수업 종류, 가격, 이벤트 등 상세하게 소개해드릴게요 ~!
자, 시작해봅시다 !!

 

시원스쿨 소개

시원스쿨

시원스쿨은 2006년에 설립되었답니다.
수년 동안 온라인 수업에 집중하여 성공적인 회사가 되었어요.
현재 시원스쿨은 이미 2백만 명이 넘는 수강생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높은 인지도에 걸맞게 많은 수강생들이 공부를 하고있으며,
영어 뿐만 아니라 중국어, 일본어 등 다양한 언어를 공부할 수 있는 강좌가 개설되어 있답니다 😁

 

시원스쿨의 학습법

함께 트레이닝하는 학습법

강의 따로, 말하기 연습 따로가 아니라
시원스쿨 강의는 눈으로 보는 강의가 아닌 함께 따라 하는 홈트레이닝 강의입니다.
크게 말할 수 있는 곳에서 수업을 듣기를 추천해요!
처음에는 불편할 수 있어도 그만큼 효과는 배로 돌아올 거예요~

정말 필요한 것만 가르치는 학습법

필요 이상으로 길고 어려운 문법과 용법들을 배우지 않아요!
시원스쿨은 실제로 쓰이는 영어들만 모아 집중적으로 배우고 트레이닝합니다.
바로 배워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영어들로 엄선했답니다.

엄선된 선생님들께 배우는 학습법

시원스쿨은 다양한 테스트와 시강을 수차례 진행하여 엄선된 선생님들과 함께 강의를 만듭니다.
선정기준이 까다로운 만큼 시원스쿨에는 선생님이 많지 않아요~
대신 선생님들의 퀄리티는 보장할 수 있답니다!

영어를 쉽게 가르치는 학습법

온라인 강의 특성상 바로바로 질의응답이 되지 않기 때문에
그만큼 이해하기 쉽고 충분히 습득될 수 있어야 하는데요.
시원스쿨은 온라인 강의지만 100% 이해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답니다 😄

 

강좌

  • 강좌는 레벨별/선생님별/학습 영역별로 나뉜답니다. 레벨은 1-7까지 수준에 맞는 강의들로 구성했고, 원하는 선생님이 있는 경우 이시원, 지나, 에린 선생님이 진행하는 수업들을 골라 들을 수 있고, 회화나 문법, 어휘 강좌가 있어 원하는 학습영역을 골라 강의를 들을 수 있답니다 🙂
  • 레벨별 맞춤 커리큘럼 시원스쿨 강좌

    영어 공부를 시작하기에 앞서 현재 실력을 알아보고 그에 맞는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 중요하겠죠? 😄
    시원스쿨에서는 총 7개의 레벨로 나누어 각 수준에 맞는 목표의 강의로 맞춤 커리큘럼을 구성했답니다.
    레벨1, 2 왕초보 수준으로 영어 말하기의 기본원리 학습과 기본원리를 바탕으로 한 문단 말하기를 목표로 강의가 개설되어 있어요.
    레벨 3,4 초중급 수준으로 단문에서 확장된 문장 말하기와 실생활 표현 활용하여 말하기를 중심으로 강의가 개설되어 있답니다.
    마지막 레벨 5, 6, 7 중급이상의 수준으로 복합 문장구조 듣고말하기, 중급 문법 구사 사용하여 문장 구사하기, 중급표현 확장을 통해 원어민과 대화 가능을 목표로 강의가 나뉘어져 있답니다 ! ㅎㅎ
    무료레벨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본인의 영어 수준을 알아보세요 ! 😄

  • 강좌 종류 소개

시원스쿨 강좌 종류

수준별 강좌의 목표를 알아보았으니 이번엔 각 레벨에 맞추어 개설된 강좌들을 소개해드릴게요 ! 😇

왕초보를 대상으로 하는 강좌는 파닉스, 기적의 영단어 1, 왕초보 탈출 1탄, 시원스쿨 for 중년, 기초 말하기, 에린의 똑똑 그래머, 단어마스터, 핵심동사 마스터, 뉘앙스 영어 – 형용사편, 기적의 영어 탈출기가 있어요.

초중급을 대상으로 하는 강좌는 기적의 영단어2, 왕초보탈출 2탄, 핵심영어 말하기 훈련, 말하게하는 스토리북, 이시원의 여행영어, 말하기 동사 트레이닝-기본동사편, 에린의 톡톡 스피킹, 뉘앙스 영어 – 기본동사편, 뉘앙스 영어 – 필수동사편, 질문형 마스터, 과거형 마스터, 동작/상황 마스터, 말하기 영문법, 롤플레이가 있어요.

중급 이상을 대상으로 하는 강좌로는 왕초보탈출3탄, 실전말하기, 20분 실전영어 <인물/상황/사물/장소묘사편>, 100% 뉴욕현지 리얼리티, 말하기 동사 트레이닝-구동사편, 에린의 척척 리스닝, 표현 마스터가 있어요.

 

가격

시원스쿨 가격시원스쿨 가격시원스쿨 가격

  • 단과로 강의를 들을 경우, 각 강좌 마다 79,000원에서 109,000원의 가격(교재비 별도)으로 진행되고 있답니다. 😇 혹시 여러개의 강의를 들을 생각이 있으시다면 아래의 할인 이벤트를 확인하여 더욱 저렴하게 공부를 해봐도 좋을 것 같네요~ ㅎㅎ
  • 각 강좌는 수강시간을 60일로 제한하고 있어요 ! 각 강좌마다 샘플 강의를 확인할 수 있으니 수업을 들어보고 골라봐도 좋겠죠 ?

 

할인 이벤트

다음으로 할인이벤트를 소개할게요 !

해당하는 이벤트를 잘 확인하시어 알뜰하게 공부해봅시다 📖

이벤트가격소개
2022 시원패스359,000원파닉스부터 원어민 영어까지 모든강의를 1년간 들을 수 있는 이벤트로 76%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어요. 월 2만원대로 1년간 전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이벤트랍니다.
무료 레벨테스트0원무료 레벨테스트 진행시 1만원 할인쿠폰 제공하는 이벤트로 테스트 소요시간도 5분, 10분 2가지로 빠르고 간편하게 테스트를 볼 수 있어요! 정확한 실력진단을 위해 5가지 영역의 문제로 구성하여 맞춤 솔루션까지 제공한답니다.
무료 레벨테스트49,900원시원스쿨이 첫구매 수강생들을 위한 특별한 패키지로 전강좌 1개월수강 49,900원로 할인하며 최대 200% 페이백과 5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랍니다. 전강좌 2,533강을 1개월간 체험해보고 마음껏 수강할 수 있어요!
이시원의 종합코스237,000원이시원 선생님의 레전드 강의 1년 수강권 + 해당 도서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로 패키지 하나로 기초부터 실전까지 이시원 선생님의 강의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공부할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수강생 후기

이번엔 실제 시원스쿨 강의를 들은 수강생들의 후기를 살펴볼게요 !
실제 수업을 들어본 생생한 후기를 들어보는게 많은 도움이 될거예요 😁

✏️해외여행하면서 많이 사용하는 표현들, 호텔에서 방 번호 말하기, 주문할 때 사용하는 ‘~ 주시겠어요?’나 쇼핑할 때 사용하는 ‘~ 있나요?’ 등 간단한 패턴에 단어만 바꾸면 그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패턴을 알려주고 반복해서 말하게끔 하는 강의하고 있어서 머리에 속! 들어오고 입에 착! 붙어요ㅎㅎㅎ

그렇게 영어 기초를 다지고 코타키나발루로 여행을 갔는데 말레이시아어와 영어를 공통어로 사용하고 있어서 영어만 하면 어디서든 대화가 통했어요. 투어 신청을 해서 갔는데 가이드분이 외국인이어서 영어로 투어가 진행되었는데 100%는 아니지만 어느 정도 귀에 들어오고 이해가 되더라고요. 전에는 어차피 못 알아들으니까….라며 들을 생각도 안했을텐데 이번에는 귀를 쫑긋 세우고 듣게 되더라고요 ㅋㅋㅋㅋ 시원스쿨 기초영어 공부한 보람이 있었어요~

(https://m.blog.naver.com/m122341/221722688951)

✏️사실 집에서 혼자 조용히 인강 들으면 듣다가 딴생각하다가 놓치고 질리기 마련입니다만, 시원스쿨은 입으로 따라 하며 들을 수 있었고, 강의시간도 20분 정도로 길지 않아서 듣기 수월했었습니다. 보니까 꾸준히 영상은 최신으로 업데이트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학창 시절 영어 문법이 정말 중요한 줄 알았습니다만 사실 영어는 학문이 아니라 언어거든요. 문법 그렇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전 제가 하는 말들을 문법적으로 분석하라고 하면 못합니다. 왜냐고요? 중고등학교 때 문법 공부 안 해서 뭐가 뭔지 잘 모르거든요. 그래도 말이나 작문하는 데는 아무런 지장이 없습니다. 시원스쿨을 무엇보다 제 입을 트이게 해 주었습니다 !

(https://reurl.cc/WrZqRe)

✏️ 강의라고 하면 대부분 선생님이 칠판에 필기하면서 주입식으로 가르치는 강의를 떠올리는데 카페에서 친구들과 그룹 스터디 하는 것 같은? 그런 느낌이고 자막도 예능감이 넘쳐서 즐겁게 공부할 수 있어요 ! 그리고 김종민, 이사배들 유명한 연예인들과 함께 강의를 들으니 더 재미있었답니다 !여기에 재미있는 자막까지 더해져 지루하지 않게 영어 공부할 수 있었어요~~! ㅎㅎ

(https://m.blog.naver.com/m122341/221722688951)

 

실시간 온라인 영어수업 추천

어메이징토커

어메이징토커

실시간으로 온라인으로 영어를 배우고 싶다면, 어메이징토커를 사용해 봅시다.
어메이징토커는 전 세계 모든 연령대의 학생들에게 104개의 언어 전공을 제공하는 대만의 온라인 교육 플랫폼이랍니다.😁
만약 어메이징토커를 처음이라면,
여러분에게 맞는 선생님을 찾을 수 있도록 저렴한 가격으로 체험수업을 받아볼 수 있답니다.
다른 사람들보다 더 효율적이고 체계적으로 영어를 배우고 싶다면 어메이징토커에 방문해보세요 💛

더 보기: 화상 영어 브랜드 순위와 선택 시 알아야 할 점들!

 

영어를 배우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죠 !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좋은 선생님을 만난다면, 영어를 배울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 될 거예요!
영어를 배우고 싶다면, 망설이지 말고, 학습 계획을 세우고, 좋은 선생님을 찾아 나아가세요!
아래의 링크에 더 많은 영어공부 꿀팁이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
다음에 또만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