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wb 무슨 뜻 인가요?

18개 답변

Fwb 무슨 뜻 인가요?

F= friends W= with B=benefits ("혜택이 있는 친구")


"Fwb"는 "friends with benefits"의 약어입니다. "Friends with benefits"는 보통 애인이 받아야 할 혜택(사랑, 성교, 관심)을 받는 친구나 지인입니다. 이 "친구"는 당신의 애인은 아니지만, 당신과 성적 또는 로맨틱한 관계를 가진 사람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부분은 "fwb"이 낯선 사람이 아니다.


이 사람과 사귀지 않기 때문에 애인이 아닙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보통 친구들이랑 성관계를 하지 않기 때문에, 이 사람은 또한 진정한 친구가 아니다. 그것이 "fwb"라는 표현이 있는 이유입니다.

예문

Ex) I don't want a boyfriend, I just want a fwb.

Ex) She is not my friend but she's also not my girlfriend. We're friends with benefits.

Ex) I thought we were dating, but he told me that I'm just his fwb.

베스트 답변을 한 튜터
저장
대화 ⭐️ 바름
₩19,296
/ 50분
₩6,054
/ 체험수업
저장
대화 ⭐️ 바름
🤓당당하고 자연스러운 영어를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표현, 대화 & 발음 🍁 슬랭 🍁영어 원어민입니다 🍁분명한 영어 억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국어와 프랑스어를 할 수 있습니다 🍁 TEFL 인증을 가지고 있습니다 🍁맥길 대학에서 야생 생물과 환경 생물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더보기


fwb 뜻을 알아보기 (성인 주의)

fwb이란 말은 줄인 약자이다. Friends With Benefits을 줄여서 만든 낱말이다.


다른 사람이랑 성관계를 맺어도 연애하는 사이가 아닐 때 쓰이는 단어이다. 따라서 직역하자면 '혜택이 있는 친구들'이라고 의미한다. 그 '혜택'은 바로 성괄계를 말하는 것이다.


사람 A: "Are you and Becky dating?"

사람 B: "No, we are friends with benefits (fwb)."

전체글 보기

안녕하세요! 미쉘 선생님입니다~


fwb 무슨 뜻 인가요?


fwb = friends with benefits


fwb는 성인만 쓰는 단어인데 서로 친하지만 공식적으로 커플은 아닌 두 사람입니다. 두 사람이랑 그냥 친구인데 만나서 섹스를 합니다. 보통 문자 메시지로 씁니다^^


동의어: No strings attached

Examples


I have a fwb, his name is Tom.


We are fwb, which means we aren't dating.


We started as fwb, but we developed feelings so we started dating.


Wanna be fwb?

전체글 보기


FWB 란

friends with benefits relationship

을 말하는데요

이성친구가 문자로 만약에

Do you wanna have FWB?

라고 묻는다면
너 나랑 친구사이 유지하면서 잠자리만 같이할래?

물론 당연히 좋은 말이 아니죠?

사귀자, 여자친구,남자친구 이런사이가 아닌

친구 이긴하지만 서로 잠자리만 같이하는 한국에서는 일종

섹파? 라고 불리는 것 같아요.

저런 사이를 유지하는 친구사이들을 보면 정말 서로 사랑하는 마음은 없고 잠자리만 같이해서 성욕만 푸는 그런 사이 인것같아요.

물론 한명이 먼저 사랑에 빠진다면 정말 힘든상황이 되겠지요 ㅜㅜ

절대 좋은 상황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전체글 보기


FWB? 무슨 뜻일까요?

FWB는 Friends with benefits relationship의 줄임말으로 일반적으로 혜택이 있는 친구(일명 FWB)는 서로를 아는 사람들이 실제로 서로 데이트하지 않고 친밀한/성적인 활동 에 참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사람과 일회성인 경향이 있는 연결 과는 다릅니다


He's my FWB


FWB는 Friends with benefits relationship의 줄임말입니다!

전체글 보기



friends with benefit 이라고 하죠!

인터넷 은어에요.

직역을 하면 이익을 추구하는 친구인데, 보통 이성 친구들을 말해요. 보통 데이트 어플에서 looking for fwb라고 하는데, 한국 문화와는 많이 동떨어지는 표현이기도 해요 :) 잠자리만 하는 썸남, 썸녀인거죠!

전체글 보기

fwb 무슨 뜻인가요?


fwb이라는 뜻은 "friends with benefits"의 축약형입니다.

이 문구는 두 사람이 관계를 맺지 않고 성행위를 하는 친구라는 것을 의미한다. 이 문구는 문자 메시지에서 "fwb"로 축약된다.


예문


Q: "Are Sam and Alice dating?"


A: "No, I think they are just friends with benefits(fwb)."



결론

영어에는 많은 종류의 줄임말이 있는데, 대부분은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문자 메시지를 보낼 때 사용된다. 그러나 이러한 약어의 대부분은 원어민 영어 사용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다.

전체글 보기


안녕 친애하는 학생; 'fwb'는 'friends-with-benefits'의 약자입니다.


'friends-with-benefits' 관계는 두 사람이 물리적으로 친밀하지만 어떤 식으로든 서로에게 헌신하지 않는 관계입니다. 이익을 보는 친구 관계에 있는 사람들은 분명히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을 즐깁니다. 그러나 그들의 관계는 낭만적이지 않고 끈이 없습니다.


제 설명이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즐거운 영어 학습 여행 되세요❤️

전체글 보기

안녕하세요 “fwb”는 Friends with Benefits의 줄임입니다.


대충 번역하면 섹파입니다.

Friends - 친구, 친구사이

W/Benefits - 혜택이 있는


혜택이있는 친구사이, 친구+ (성관계를 나누는 사이)

원래 친구였다가, 더 발전된 사이/ 아니면 대충 만난 사이


온란이/문자에서는 줄임말을 쓰고, 실제 대화에서는 전체 표현을 씁니다


“they’re fwb”

“John and Jane are fwb”

전체글 보기

fwb는 friends with benefits의 줄임말입니다.

Friends with benefits 란?

Friends with benefits(줄여서 fwb)는 친구 관계에서 서로에 대한 호감이 있지만, 데이트를 하지 않고 성적인 활동만을 즐기는 사이를 뜻합니다. 이는 주로, 새로운 사람과의 일회성 관계를 맺기보다는 서로에 대해 이해해주는 좋은 친구 사이면서 남녀의 성적 욕구까지 해결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맺는 관계입니다.


Man, we just fwb (뜻: 친구야 걔는 그냥 나랑 fwb 관계야. 여자 친구가 아냐.)


편한 성적 친구 사이지만, 서로의 이성적 관계 (남친, 여친)에 대해 관여하지 않는 형태의 관계

한국어로는 흔히 말하는 "섹파"와도 비슷한 의미

전체글 보기

It is an acronym meaning Friends with Benefits. A friends with benefits relationship is a term commonly used to refer to a non-romantic sexual relationship.

이익 관계의 친구는 일반적으로 비로맨틱한 성적 관계를 지칭하는 데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전체글 보기

FWB에 대해 알아보기!


Acronym 중 하나! FWB는 뭘까요?


짧은 답: Friends With Benefit. 즉 Friends - 친구, with - 플러스, Benefit - 이득 (이 acronym 에서는 이 benefit이 어떻게 해석되는지가 중요합니다!)

FWB는 보통 친구 사이에 성적인 관계를 갖는 사이를 말하는데요. 위에서 말한 benefit이 이 성적인 관계가 되겠습니다.


I thought we were dating, but I was just FWB for her.

사귀고 있는줄 알았던 남자/여자친구가 '사실 난 너에게 특별한 감정이 없이 그냥 성적인 관계만 맺고싶어' 라고 말한다면, 위의 예시와 맞겠죠?

비슷한 뜻으로는...

No strings attached (로맨틱한 감정 - strings) , F**k buddy 등이 있는데요. F**k buddy, FWB와는 달리 No strings attached 는 strings 를 어떻게 해석하는지에 따라 (애정, 금전관계, 상호 이득관계 등등) 성적인 의미가 아닐 수 도 있습니다! 주의해서 사용하세요!

전체글 보기

줄임말을 알아봅시다


FWB 무슨 뜻 인가요?



너와 나는 fwb 이야


한국어로 직역하면 '서로 혜택을 보는 친구' 라는 말이에요.

의역하면 '잠자리를 같이하는 친구'를 말합니다.


이때 '친구'는 당연히 남자친구나 여자친구가 아닌 그냥 '친구'입니다

전체글 보기

"friends with benefits"은 뜻입니다


한국어로 그것은 "섹스 파트너" 말합니다

"fwb" 친구사이에서 텍스트 메시지로 말합니다. 말할 때 으리는 "friends with benefits"이라고 말합니다.

가: 언니, 너와 그는 친구니?

나: 아니, 우리 "friends with benefits"

전체글 보기

안녕하세요, 코너 선생님!

당신을 위한 나의 대답!

장점이 있는 친구라는 뜻인데 좀 음란하다!

그들은 혜택을 가진 친구이며 함께 밤을 보냅니다!

전반적인

우리는 이 용어에 주의해야 합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건강 챙기세요!

전체글 보기

얻는 것이 있는 친구사이 (육체적)

Friends with benefit

FWB

Friends with benefit

사귀지는 않지만 육체적인 행위를 나누는 관계

서로 얻는 것이 있다고 해서 with benefit


They are fwb for now.

한국에서는 흔히 무슨 파트너라고 하죠

전체글 보기

What is FWB

What is FWB?



FWB means "friends with benefits".

To some, it's simply sex without the serious relationship status. It could be with someone you've just met or someone you have a bit of history with. For others, it's sex with an established friend.

FWB는 진지한 관계가 아닌 상황에서 성관계만 맺는 사이를 뜻합니다.

전체글 보기